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모자, 김민식 바라다막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1:05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김민식 기원막


    >


    >


    요즘 내가 잘 보고 있는 방송이 있는데 즉시~~이송규은, 김남길 김민식, 이상엽, 코규필 5명의 배우가 출연하는 시베리아·선발대입니다!역시 다양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배우분들이 아니니까 더 신선하고 재밌는 것도 있을 거예요.예능에 자주 나오는 연예인들의 웃소음 코드와는 전혀 다르네요! 재미는 없지만, 재미있죠? 보동친구들이랑 노는 그런 소음이 없는 편안한 분위기의 예능입니다. ​​​


    >


    >


    나는 패션 블로거다 보면 시베리아의 선발대를 보더라도 당 1은 어떤 것을 이프우쇼쯔 본인. 이런 것도 보게 됩니다.시베리아 선발대를 보다 보면 아무래도 여행을 가는 예능이다 보니 여행을 갈 때 필요한 물건이 본인의 편안한 패션 아이템이 자주 등장합니다.저번에 포스팅한 백팩이 본인 선풍기, 목베개, 가벼운 뿔뿔이, 편안한 옷 등 자주 여행하는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이 많이 오더라고요.​​​


    >


    >


    그중 오핸시에 소개할 패션아이템은 바라다마키 그리고 모자입니다! 여행중 낮동안 하루아침에 쌀쌀할수도 있고 피곤해서 매일 머리를 감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여행갈 때 꼭 필요한 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바라다마기! 그리고 머리를 못 감았을 때 필요한 캡 모자! 일일이 꼭 챙겨야 하는 아이들이에요.출연하는 배우 5명 전원이 중구 난방이다.모자 패션으로 입어서 나쁘진 않아.하지만~ 김민식씨의 바라다마키, 이성균씨의 모자가 제일 이쁘네요! 그때그때 소개해드릴께요!:)


    >


    >


    시베리아 선발대의 이·송규은 모자는 "록 루바이 로우 클래식"브랜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꼭 정석적인 기본 시스템이라 여행 가서 어떻게 룩에서도 경기가 좋고 평소에 1장 1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 록 루바이 로우·클래식은 디쟈이당싱의 이・묘은싱의 브랜드로 로우 클래식의 두번째 레이블로 단순하면서도 단순하지 않다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로우 클래식과 달리 더 웨어러블과 합리적 가격인 브랜드로 요로 큰 바이 로우 클래식에는 당 1소개한 이선균 모자만 아니라 다른 패션 아이 시스템도 많이 있습니다 마침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입는 같은 멋스러운 스타 1?!스타 1리 시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많은 브랜드들이었어요 ​ ​ ​


    LC 자수가 들어간 기본 모자! 무난하고 간단한 피트로 유행하기 쉬운 편리한 볼 캡입니다.귀여운 LC자수가 중앙에 포인트로 더해져 캐주얼한 분위기도 연출되고, 블랙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모두 매치하여 활용도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적당한 모자 깊이, 적당한 츠바미 사이즈, 모든 면이 기본 중에 기자로서 드물지 않고 친근한 아이템이므로 더욱 소장 가치 상승!


    >


    >


    앞으로 소개해드릴 시베리아 선발대 김민식 기원막은 지프 브랜드 제품입니다! 시베리아 선발대를 보면 다른 배우분들의 기원막도 여러 번 보입니다.저는 김민식 씨의 기원막이 심플한 것 같고 그냥 평범하지 않은게 매력이었어요.제 생각에는, 기원막은 무지 자체의 화려한 것보다 김민식 씨가 착용한 지프 기원막처럼 은근히 포인트 되는 정도가 딱 좋은 것 같아요!


    >


    배색이 포인트인 소원이므로 장식하지 않은 것 같은 포인트로 활용됩니다.커버감이 있는 피트이므로, 어디에나 느긋하게 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편해, 자주 손이 가게 안이 될 것이다.심플한 듯 독특하고 김민식 지프의 희망을 이루는 남녀 공용으로 본인 온 제품이므로 커플 소원에도 추천! 남성분은 김민식 씨처럼 깔끔한 룩이 본인의 청바지에 매치되어도 잘 어울리고 스커트와도 매치되기 쉬우므로 남녀 불문하고 괜찮습니다!


    >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모자 #시베리아 선발대 김민식 바람막이 #김민식 바람막이 #시베리아 선발대 바람막이 이선균 모자 김민식 바람막이 소개는 여기까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