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습니다' 리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3:57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펜스에 비디오 레터를 보냈다고 한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겠다고, 상암동 상암동)MBC유출 홀에서 2번째 홀로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열었다고 한다.콘서트의 곡은 주현미의 다시 만난 양로, 2020년에도 다시 팬과 만 괜찮다가 됐다는 송카잉의 마음이 도우이교 있었다고 한다.송 카인은 2020년 또 다시 인사한 영화 인 온다고 인사한 뒤 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한다.이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릴까 했는데 음악밖에 없었다며 팬들을 위한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송가인은 이날 장르를 가리지 않고 들어가는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고 한다.가인, 서울의 달 등 괜찮은 곡은 물론 선배들의 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고 한다.송가인은 이미자의 기러기인 아버지, 배호의 누가 울고 무대에서 심금을 울리며 한영영의 없는 곳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한다.콘서트 초반 긴장했는데 팬들의 응원으로 음악을 잘했다고 스토리도. 김 신영이 2019년을 빛낸 가수의 연구 결과 방탄 소년단에 이어송가의 이 2위를 따냈다며 송카잉은 실감이 나지 않아요.넘치는 사랑에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고 한다.또 송가인은 미스트로트 방송 후 경원받게 돼 느낌이 좋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송 카인은 그 때는 기입 500개가 달리면 다 보고 잤다고 한다.실시간으로 검색어에 올라오면 캡처도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혼자 콘서트 후," 나쁘지 않는다"라는 논란이 알 수 있었다고 한다. 송가인은 분홍색 물결이 가득해 느낌이 좋았다며 콘서트 당시 행복했던 기억이 났다고 했다.송가인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의 이야기를 듣고 팬들과 함께 무대에서 음악을 불렀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 덕분에 힘을 냈다고 얘기했고 앞으로도 내가 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Song Ga, the charming rich and fan love de monstrated at the concert, Thank you.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