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권 당처음 꿈해몽 대박나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40

    복권당 최초 꿈 해몽 대박과 인자 안녕하세요!! 금하나날씨가 정스토리 쾌청했는데~ 역시 흐렸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였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전 이야기의 꿈도 자주 보는 스타 한명입니다!특히 쓸데없는 꿈을 많이 봅니다.옛날에는 꿈을 꾸면 꿈을 꾼것들이 모두 기억이 과잉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제가 기억을 해내려고 할것입니다.어떤 분들은 꿈을 꾸지 않아서 꿈을 꾸어도 생각이 안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정스토리의 꿈을 많이 꾸고 종종 당첨이 될 때도 있습니다.일이지만 그것은 단지 나의 감정 이겟죠^^*​ 앞에서 어릴 때 내가 개미가 너무 너무 많은 꿈을 꾸었는데 꿈의 해석하고 보니 좋은 꿈이라서 로욕시하그와잉 자동으로 샀는데, 5만원의 당쵸움 되어 있었다구요!는데 매년 5만원 정도는 당쵸움가 될 것 같아요!^^기대하지 않고 하지 않으면 기대한다고 실망도 큰 것 같아요!예전의 기억이 과잉요!이 7월경에 붉은 고추가 주롱 주 론 달린 꿈을 꾸고 좋은 하 나이와 나?기대된다면 이는 몸체 꿈이었다고 생각합니다.friend이 다시 그랬다!그래서 어느 날은 정스토리의 사람이 피 보고 어느 날은 검정, 흰색의 이무기를 본 적이 있지만 정규 스토리가 좋은 1개가 있었습니다!그것도 딱 맞는데 꿈을 꾸고 꿈을 해몽하며, 좋은 것이라면 내심 기대이긴 합니다.꿈의 해석중에 조금 나쁜 기분이라든가 불안해서!!! 그런 기분이 드는데 금하나은행 스토리 대박, 꿈만 같아요.그래서 같이 공유해요!! 복권당첨의 첫 꿈! 한번 천천히 보고 이중에 꿈꾼게 있으면 즉석복권 사러 Gogo~~!!!! 후후후


    >


    오전선의 여자아이가 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보는 몽칭구들이 소풍을 가는데, 혼자서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속의 물을 빼서 똥을 싼 꿈~ 앓은 환자와 싸워서 그 사람을 죽이는 몽룡에 잡혀서 먹었는데, 자신을 보면 피투성이가 된 몽험하고 무서운 길을 혼자 가는 몽환의 어머니가 고생한다고 본인에게 스토리를 쓰고 있는 꿈도!!! 실제로 좋지 않는 1이 꿈에서 1어, 본인의 면, 좋아하는군요.똥혈인을 죽이는꿈!!! 이건 대박꿈이란 것, 나도 예전에 사람죽이는 것, 그리고 시체냄새, 그리고 똥꿈을 꾼 적은 있지만 똥이 노랗지 않고 변소가 더러워서 가기 싫은 꿈을 꾼 적이 있다.


    >


    4개의 백금 시계, 팬, 장금계의 강 본인을 빌려서 팔에 다는 꿈, 너무 높은 가루약을 오인을 사며 마시다 꿈, 회사의 사장이 논과 밭을 사 달라는 꿈, 다양한 물고기가 물 위에 떠오르는 꿈, 길가에 떨어진 황금 덩어리를 줍는 꿈, 동굴의 깊숙한 맑은 물을 보는 꿈, 큰 건물이 불에 타오르는 것을 본꿈 대통령의 명함 받는 꿈!물고기, 물, 황금, 불을 보았더라면!틀림 없다 복권방에 가야 합니다 ​ 나는 얼마 전 노무현 대통령님을 뵌 적이 있습니다 꿈에서...그리고 하루는 불이 켜지려다가 제가 무서워서 消습니다. 松불 때 꿈에서 끄면 안 돼요.활활 타오릅니다. 물 보는 본인, 생선 보는 꿈도 대박 꿈이니까 더 이상 참지 마세요.


    >


    ​ ​ ​ 그래서 집에 화재가 그와잉소 나도 죽는 꿈(울음)​의 선조의 꿈 ​ 유명 인사가 우리 집에 오는 꿈 ​ 시체 꾸는 꿈 ​ 권총의 총알이 내 이마에 맞는 꿈 ​ 모르는 사람이 5천원 이상 돈을 내게 주지 꿈 ​ 높은 산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지켜본 꿈 ​ 어두운 밤... 길에서 동그라미가 많은 수표를 줍는 꿈 내 온몸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된 꿈... 시체보는꿈 피범벅은 진자몽중에서도 끔찍하네요 꿈이라도 피하고 싶은곳이지만 그래도 대박꿈이라고 하니 꾸는것 만으로도 좋아요良い


    >


    집 마당에 금잔디가 수북몽하 언제나 그랬듯이 높이 솟은 둥근 달을 잡으러 가는 몽룡을 타고 늘 그랬듯이 높이 오르는 몽청하고 渋은 물로 대어를 많이 잡는 꿈, 얻는 몽초집에서 거지가 되었지만 돈을 많이 얻는 꿈 어린 아기가 돼지 꼬리를 잡고 집안에 들어온 꿈죽은 사람이 살아난 뒤 다시 죽는 것을 꾼 꿈돼지가 집안으로 들어가 돼지우리로 들어가는 꿈.


    >


    남자아이가 세쌍둥이를 낳는 것을 꾼 꿈빛을 하고 있어(금빛)새 동전을 많이 줍는 꿈옷에 똥이 몹시 많이 붙어 있는 꿈 아주아주 큰 송아지인데 한 돼지를 보는 꿈인데 금이 아주 가득한 꿈 큰 돼지가 굴에 들어가는 것을 꾼 꿈동쪽에서 붉은 해가 뜨는 것을 꾼 꿈 높은 산에 갔는데 산신이 꾼 꿈이라고 항상 선녀가 내려와 목욕을 하는 것을 꾼 꿈꿨던 꿈!!


    >


    검은 구름이 흰 구름으로 변해 무궁화 구름으로 오르는 것을 본 꿈비행기를 타는 꿈맑은 낮, 여름, 늘 그랬던 것처럼 올라가는 몽호가 싸우는 것을 본 꿈 지역 아래에 깊고 푸른 물이 흐르는 것을 본 작은 시냇물이 큰 강으로 변하는 것을 본 꿈무지개를 타고 내가 낮에 늘 그랬던 것처럼 올라가는 꿈푸른 강에서 용이 솟아오르는 것을 본 꿈무지개가 우리 집에 쭉 뻗어 있는 것을 본 꿈, 돼지떼가 길을 막아 주지 않고 나온 꿈.


    >


    >


    >


    역시 과돼지의 꿈은 반드시 실현되는군요!! 분홍색 예쁜 돼지를 꿈에서 만나뵙고 싶어 꿈속에서 제가 노란색 똥을 넣어서 씁쓸하게 쓰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몽, 시체꿈, 혈몽, 조상의 꿈 등 정말 이런 꿈을 꾸면 로드쇼에서 당애초가 되는 걸까요?​ 나는 매 1꿈을 꾸는데 이상한 꿈만 꾸고 ㅠㅠㅠ에서도 나는 꿈을 보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꿈 속에서는 꽤 드물게 1이 가득합니다!!꿈을 보는 것은 숙면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진자 자는 것이 잘 꿈을 오빠 많이 보고 자주 봅니다.도중에 잠에서 깨서 해우소에 갔다가 다시 자면서 꿈을 본다던데!!하루에 다른 꿈을 3번 쿵죠크도 있습니다 ㅠㅠㅠㅠ ​ ​ 아, 당 1밤은 정말 대박의 꿈을 꾸었으니, 로또 한 사과에 당초 되고 싶어요 나뿐 아니라 이웃들도 당 1밤에는 꼭 황금 똥과 돼지를 보시길 바라고 있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